- 편의점에서 모든 거래가 완료되었는데 영수증 출력이 안되었습니다. 어떻게 처리하나요?
- 거래는 성공했는데 영수증 출력 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편의점의 Cashier가 편의점 본사의 관리부를 통하여 해당 건을 취소해드리며, 이후 새로 구입하시면 됩니다.
- 편의점캐시 영수증 분실하였다고 재발행 또는 반품요청합니다. 어떻게 처리하죠?
- 편의점캐시 영수증은 유가증권에 되어 분실시 재발행이 불가능하며, 반품시에도 영수증을 필히 지참하여야 반품가능합니다. .
- 편의점캐시를 일부만 사용하고 남은 잔액에 대해서도 POS에서 반품이 이루어지나요?
- 편의점캐시는 사용되지 않은 상태(잔액이 100%존재해야함)에서만 POS에서 반품가능합니다. 단, 고객이 구매한 금액에 80% 사용한 경우에는 갤럭시아머니트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남은 잔액에 대해서 갤럭시아머니트리를 통해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. (고객센터 1566-0123) .
- 고객 반품시에 POS에서 에러 발생되었는데요. 고객분에게 돈을 먼저 드려도 될까요?
- 고객 반품시에 POS에러 발생되었다면 우선 갤럭시아머니트리 (고객센터 1566-0123)에 에러발생에 대한 사항접수와 편의점캐시 사용여부를 꼭 확인 하신 후 고객반품 진행하셔야 합니다. 간혹 사용된 편의점캐시에 대해서 반품요청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. .
- 온캐시, 넥슨캐시, 에그머니, 도토리상품권을 구매했는데 카드번호가 없어요
- 위 상품들은 카드번호 자릿수가 길어 영수증 하단 반품안내 다음 줄에 인쇄되어 있습니다.영수증 하단내용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.
- 한게임 사이트에서 상품권(문화상품권, 해피머니상품권, 온캐시등등)으로 결제했는데 일부금액만 결제되었어요(3만원 결제요청 했는데, 1만원만 결제됨)
- 한게임 사이트의 경우 상품권 결제한도가 있습니다. 월 10만원까지 결제가능하며, 상품권별로 3만원까지 결제 가능합니다. 한도 초과로 일부금액만 결제되었다면 남은 금액은 다음달에 결제가능합니다. .
- 문화상품권(컬쳐캐쉬)를 샀는데 게임사이트에서 결제 할 수 없어요
- 문화상품권(컬쳐캐쉬)은 컬쳐랜드사이트에서 컬쳐캐쉬로 충전한 후 각 게임사이트에서 컬쳐랜드 아이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. .